12월의 어느 아침 출근길에서.

가슴 한편에 뭔지 모를 긴장감과 어수선함이 함께하는 시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는 시작되고 우리는 일상을 보네야 합니다. 작년보다 한층 조용한 연말이지만, 스케줄러에는 작은 연말모임들이 자리 잡고 있어요. 모임에서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인사말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1. 가족모임 인사말

“우리 가족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인 게 정말 오랜만이네요. 한 해 동안 모두 건강하게 지내줘서 고맙고, 내년에도 서로 더 많이 웃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우리 가족이니까 언제나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자고요!”

2. 동아리 모임 인사말

“올해도 우리 동아리 덕분에 즐겁고 보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했던 모든 순간이 소중했고, 여러분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어요. 내년에도 더 많은 활동과 재미있는 추억 만들어봐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3. 회사 동료 모임 인사말

“한 해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일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어려운 순간도 함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내년에도 더 좋은 성과 내고, 서로 든든한 동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좋은 연말 보내세요!”

4. 친한 친구 모임 인사말

“벌써 한 해가 다 지나가네요. 올해도 우리 함께 웃고, 울고,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 내년에도 지금처럼 변치 말고, 더 많은 추억 만들어가자. 사랑해, 친구들!”

5. 연인과의 만남 인사말

“올해 함께한 모든 순간이 정말 소중했어. 네가 곁에 있어줘서 행복했고, 덕분에 힘든 일도 잘 이겨낼 수 있었어. 내년에도 우리 더 많이 사랑하고, 함께 멋진 추억 만들어가자. 항상 고마워, 사랑해.”

반응형

+ Recent posts